어사이드 닫기
banner close

알지몰

0
close open
TOP BOTTOM

TODAY VIEW 0

    prev
    /
    next

    CS CENTER

    • 02-517-2962
    • MON-FRI : AM 09:30 ~ PM 05:30
    • LUNCH    : PM 12:00 ~ PM 01:00
    • SAT, SUN, HOLIDAY OFF

    BANK INFO

    • 신한은행 110538777790
      예금주 : 정충희(알지몰)

    COMMUNITY

    MENU

    자주 묻는 질문 TOP5

    더보기
    • [마일리지/포인트/예치금]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하나요?

      번호: 4

      보유하신 포인트는 상품구매 시 사용하실 수 있는 마일리지나 할인코드로 교환이 가능하며, 'MY PAGE>나의 혜택>혜택 교환' 메뉴에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  1. 포인트 → 마일리지
      상품구매 시 사용하실 수 있는 마일리지로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  ※ 포인트 100P가 마일리지 1원으로 교환
      ※ 포인트 최소 교환 포인트는 1000P
      ※ 포인트 100P 미만은 반환됨

      2. 포인트 → 할인코드
      상품구매 시 할인받으실 수 있는 1회성 프로모션코드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[마일리지/포인트/예치금] 포인트 적립 및 사용내역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?

      번호: 3

      포인트 적립 및 사용내역은 'MY PAGE>나의 혜택>포인트'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    • [마일리지/포인트/예치금]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  번호: 2

     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지급일로부터 12개월입니다.
    • [이벤트/쿠폰] 사용하지 않은 할인쿠폰이 없어졌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  번호: 1

      할인쿠폰은 유효기간이 있으며, 유효기간이 만료되어 소멸된 이후 사용 및 재발급은 불가합니다.
      할인쿠폰 내역은 'MY PAGE>나의 혜택>쿠폰'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      결제실패 발생으로 유효기간 내 할인쿠폰이 소멸되었다면, 고객센터 1:1문의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.
    • [이벤트/쿠폰] 할인쿠폰의 유효기간은 어떻게 확인 해야 하나요?

      번호: 0

      할인쿠폰의 유효기간은 'MY PAGE>나의 혜택>쿠폰' 메뉴에서 확인 가능하며, 쿠폰별로 유효기간은 상이합니다.
      유효기간이 지난 이후에는 사용 및 재발급은 불가하오니 이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      구매상품을 취소하여 할인쿠폰이 복구된 경우라도 유효기간은 연장되지 않습니다.

    비밀번호 변경

   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
    ※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, 영문 소문자, 숫자,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~20자

    • 현재 비밀번호
    • 신규 비밀번호
    • 신규 비밀번호 확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