어사이드 닫기
MENU

자주하는 질문 TOP5

더보기
  • [마일리지/포인트/예치금]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하나요?

    번호: 4

    보유하신 포인트는 상품구매 시 사용하실 수 있는 마일리지나 할인코드로 교환이 가능하며, 'MY PAGE>나의 혜택>혜택 교환' 메뉴에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. 1. 포인트 → 마일리지 상품구매 시 사용하실 수 있는 마일리지로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. ※ 포인트 100P가 마일리지 1원으로 교환 ※ 포인트 최소 교환 포인트는 1000P ※ 포인트 1...
  • [마일리지/포인트/예치금] 포인트 적립 및 사용내역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?

    번호: 3

    포인트 적립 및 사용내역은 'MY PAGE>나의 혜택>포인트'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[마일리지/포인트/예치금]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번호: 2

   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지급일로부터 12개월입니다.
  • [이벤트/쿠폰] 사용하지 않은 할인쿠폰이 없어졌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번호: 1

    할인쿠폰은 유효기간이 있으며, 유효기간이 만료되어 소멸된 이후 사용 및 재발급은 불가합니다. 할인쿠폰 내역은 'MY PAGE>나의 혜택>쿠폰'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 결제실패 발생으로 유효기간 내 할인쿠폰이 소멸되었다면, 고객센터 1:1문의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.
  • [이벤트/쿠폰] 할인쿠폰의 유효기간은 어떻게 확인 해야 하나요?

    번호: 0

    할인쿠폰의 유효기간은 'MY PAGE>나의 혜택>쿠폰' 메뉴에서 확인 가능하며, 쿠폰별로 유효기간은 상이합니다. 유효기간이 지난 이후에는 사용 및 재발급은 불가하오니 이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. 구매상품을 취소하여 할인쿠폰이 복구된 경우라도 유효기간은 연장되지 않습니다.
TOP

비밀번호 변경

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
※ 비밀번호는 6~20자,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.

  • 현재 비밀번호
  • 신규 비밀번호
  • 신규 비밀번호 확인